본문 바로가기

탈모 이야기/남성형 탈모

탈모 예방과 탈모 방지를 위해서는 생활습관- 서초동 모발이식 모튼의원

전국적으로 탈모환자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서초동 모튼의원에는 이즈음에 가장 탈모 상담이 많이 늘어납니다.

   

탈모인 들은 11월~12월에 가장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20-30 외모에 한창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젊은 층에게도 탈모 문제는 심각한 부분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탈모치료를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써보기도 하고, 탈모예방에 좋은 샴푸나 생활습관 그리고 탈모예방음식 등에 대해서도 무척 많은 관심을 가지며 시장 역시 커지고 있습니다.

   

탈모의 가장 완벽한 해결 책은 모발이식이다!

   

머리가 너무 많이 빠진다고 느끼신다면 탈모 예방을 위해 좋은 음식을 먹고 탈모전용샴푸를 제대로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확실한 효과와 빠른 치료를 기대한다면 탈모전문병원을 찾아 전문의의 검진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더욱 좋은 것은 전문적인 탈모치료를 받음과 동시에 본인 스스로 탈모를 치료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평소 생활 습관을 제대로 하는 것입니다.

   


   

탈모 예방과 탈모 방지를 위해서는 생활습관

   

서초동 모발이식 병원에서 모발이식을 했다고 해서 탈모를 예방하는 생활 습관을 버리면 큰일이 있습니다. 탈모는 생활 속의 어떠한 작은 습관 하나로 인해서 좋아질 수도 있고 악화될 수도 있으므로 자신의 생활습관을 한번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작정 비싸고 유명하다는 탈모예방 샴푸를 쓰는 보다는 탈모전문가와 함께 상의해 다음 자신의 두피에 맞는 탈모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꾸준히 두피마사지를 해주며 샴푸를 제대로 헹궈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서초동 모발이식 모튼에서 말하는 탈모 예방을 위한 올바른 생활습관 가지기!

   

식습관 개선 또한 탈모예방에 있어 중요한 부분인데,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식품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 그리고 음주나 흡연 등을 많이 하는 , 규칙적인 식습관이 아닌 꾸준히 식사를 하지 않고 커피 등으로 때우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섭취를 하고 규칙적인 식습관과 생활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검은깨 흑미 검은콩 미역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식품은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식단에 넣어두십시오.

   

   

   

외에 식품으로는 연어에는 비오틴이 많이 들어있고, 사과에는 아연이 많이 들어있는데 성분들은 모두 탈모치료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입니다.

   

또한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는 바다의 우유, 역시도 탈모 관리에 있어서 좋은 식품 하나라 하겠습니다.

   

언제든 탈모 고민이 있으시다면 증상이 나타났을 바로 서초 모발이식 모튼의원에 찾아주시고, 탈모 전문가와 현재 모발의 상태를 정확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탈모 이야기 > 남성형 탈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절개 모발이식 2주 경과 (2000모낭)  (0) 2012.09.27
효과적인 모발이식  (0) 2012.07.07
test grafting 2주 경과  (0) 2012.06.07
test grafting  (0) 2012.05.24
비절개 3000모낭 6개월 후 (좌측)  (0) 2012.05.08